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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6.25(월) 이용자 고충사항 접수내용 및 처리결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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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6-25 15:25 조회119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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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고충내용 : 화장실 휴지 부족(특히 2층)

   처리결과 : 각 층 휴지 교체 및 확인을 일 1회에서 2회로 변경하도록 함.


2. 고충내용 : 2층 나눔반 환경 문제(너무 더워 프로그램 이용 시 불편함)

   처리결과 : 라지에이터 온도를 더 낮추어 설정하고 선풍기 추가로 비치하도록 함.


3. 고충내용 : 장애인 휠체어 주차 문제(로비 입구를 막는 경우가 많음)

   처리결과 : 주차장 진입로 및 로비 입구에 주차하지 않도록 안내문 부착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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