익명건의함

건의해주세요 남구종합사회복지관은 어둠이 없는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갑니다.

익명건의함

2018.05.28(월) 이용자 고충사항 접수내용 및 처리결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5-28 15:19 조회115회 댓글0건

본문

1. 고충내용 : 1층 주차장 장애인 화장실 변기 고장

   처리결과 : 시설 담당자가 자체 수리 완료함.


2. 고충내용 : 직원의 내방객 응대(인사성) 부족

   처리결과 : 1층 사무실로 방문하거나 관내에서 내방객 응대 시 먼저 친절하게 인사하도록 함.


3. 고충내용 : 복지관 프로그램 이용 시 날씨로 인해 더워 이용 불편, 에어컨 요청

   처리결과 : 각 프로그램 실 필터 청소 실시하고, 6월부터 에어컨 가동 예정.


4. 고충내용 : 경로급식 진행 시 엘리베이터 앞 의자 등 정해진 장소(급식실)에서 식사를 하지 않는 어르신이 있음.

   처리결과 : 정해진 장소에서 식사를 하지 않을 경우 질서가 지켜지지 않고, 위생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이용 어르신에게 규칙을 지켜 정해진 장소에서 식사하도록 안내를 하도록 함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익명건의함 목록

게시물 검색